YIC Company

주요사업소개

EMH 백화점/대형몰 O2O 사업

전세계 온-오프라인을 하나로 연결하는 EMH

오프라인 전용 오픈 플랫폼 바로 찍고 판매+배송 흐름을 한 눈에!

사용자 플랫폼 특화 서비스

YIC’s O2O란?

Offline To Online으로 오프라인(매장, 창고, 공장) 제품의 온라인 동시 판매지원서비스. 수많은 온라인의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구매 경험을 하게 하며, 매출확대를 비롯하여 오프라인/제품 홍보 및 고객 확대가 이루어집니다.

O2O 플랫폼 적용 사례1 (백화점 세이 , 대전/탄방)

2015년 12~2022년(현재)

백화점SAY
(한국, 대전점, 탄방점)

서비스 상세

  • – 2개 점포, 200여 개 매장 운영
  • – 3만5천 여개 상품 데이터 운영
  • – 한국 내 이커머스 제휴판매(10개)
  • – 매장별 픽업접수/배송 센터 운영
  • 모바일플랫폼 제공(매장단위)
  • 풀필먼트 서비스 포함

거래액 집계(2016~2018)

발송량 집계(2016~2018)

O2O 플랫폼 적용 사례2 (일본NOAH, 도쿄)

2016년 4~2022년(현재)

네이버 해외직구 일본
(일본 → 한국)

서비스 상세

  • – 100여 개 일본 브랜드점포, 1만여 개 DB 운영
  • – 네이버 해외직구 일본관 에이전시
  • – 다수의 일본 기업 플랫폼 제공
  • – 해외배송 통합물류
  • 모바일플랫폼 제공(셀러 단위)
    → 콘텐츠 관리, 구매원가 관리, 해외배송 관리

거래액 집계(2016~2018)

발송량 집계(2016~2018)

O2O 플랫폼 적용 사례3 (행복한 백화점, 서울 목동)

2019년 8월~2022년(현재)

행복한 백화점
한국, 서울 목동점(중소기업유통센터)

서비스 상세

  • – 1개 점포, 80여개 매장 운영
  • – 1만여개 상품 데이터 운영
  • – 한국 내 이커머스 제휴판매(4개)
  • – 매장별 물류통합 및 배송
  • 모바일플랫폼 제공(매장단위)
  • – CS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