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사업소개 온라인 유통 서비스 / O2O 플랫폼 서비스 / CBE 서비스 / 통합물류서비스

O2O 플랫폼 서비스

전세계 온-오프라인을 하나로 연결하는 EMH

오프라인 전용 오픈 플랫폼 바로 찍고 판매+배송 흐름을 한 눈에!

사용자 플랫폼 특화 서비스

YIC’s O2O란?

Offline To Online으로 오프라인(매장, 창고, 공장) 제품의 온라인 동시 판매지원서비스. 수많은 온라인의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구매 경험을 하게 하며, 매출확대를 비롯하여 오프라인/제품 홍보 및 고객 확대가 이루어집니다.

O2O 플랫폼 적용 사례1 (백화점 세이 , 대전)

2015년 12~2018년(현재)

백화점SAY
(한국, 대전)

서비스 상세

  • - 대전 1개 점포, 140여 개 매장 플랫폼 적용
  • - 2만8천여 개 상품 데이터 운영
  • - 한국 내 이커머스 제휴판매(5개)
  • - 매장별 픽업접수/배송 센터 운영
  • - 모바일플랫폼 제공(매장단위)
  • - CS센터 운영

거래액 집계(2016~2018)

발송량 집계(2016~2018)

O2O 플랫폼 적용 사례2 (일본NOAH, 도쿄)

2016년 4~2018년(현재)

네이버 해외직구 일본
(일본 → 한국)

서비스 상세

  • - 100여 개 일본 브랜드점포, 1만여 개 DB 운영
  • - 네이버 해외직구 일본관 에이전시
  • - 해외배송 통합물류
  • - 모바일플랫폼 제공(셀러 단위)
    → 콘텐츠 관리, 구매원가 관리, 해외배송 관리

거래액 집계(2016~2018)

발송량 집계(2016~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