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E 서비스

글로벌 전자상거래, 전 세계 이커머스 정보 흐름의 중심!

해외고객 직접 수출(b2c) + 해외운송 + 해외이커머스채널 연계 + 데이터 번역/가공

CBE 서비스의 이해

YIC’s CBE 서비스란?

CBE는 Cross Border E-Commerce의 약자로 이커머스 기술이 발달하면서 중간단계(바이어)를 생략해 해외 소비자에게 직접 수출하는 의미하며,
그 과정에 발생하는 모든 서비스를 통칭합니다. 상품데이터 번역, 상품 데이터 제휴/판매, 마케팅, 주문수집, 전 세계 Door to Door 발송,
해외고객 CS관리, 해외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해외 이커머스 발굴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CBE 플랫폼 EMH 소개

YIC의 글로벌 셀러 지원사업(플랫폼 + 풀필먼트 서비스)

YIC는 해외에 거주하는 셀러를 위한 전문 CBE 플랫폼인 EMH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서비스 국가 : 전 세계 셀러
통합물류 서비스 국가 : 한국,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서유럽

* 기타 국가 발송 시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수출 지원

Kotra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 기관

YIC는 한국의 대/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수출 지원을 위한 수출 바우처 활용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와이아이씨컴퍼니”로 검색하세요!.

온라인 유통 서비스 적용 사례1 (AK몰)

2016년~2019년(현재)

AK몰(www.akmall.com)
(한국 → 전 세계)

서비스 상세

  • – 백화점을 포함한 일반업체 입점형
    온라인 쇼핑몰의 글로벌 판매지원/마케팅
  • – 통합물류센터(3PL) 운영
  • – 번역센터 지원
  • – 해외고객 CS센터

온라인 유통 서비스 적용 사례2 (11번가)

2015년~2019년(현재)

11번가(www.11st.co.kr)
(한국 → 말레이시아)

서비스 상세

  • – 11번가 해외가능 상품의 11번가 말레이시아
    사이트 판매지원 / 마케팅
  • – 통합물류센터(3PL) 운영
  • – 번역센터 지원
  • – 해외고객(말레이시아) CS센터

온라인 유통 서비스 적용 사례3 (ebay JAPAN)

2017년~2019년(현재)

이베이재팬(www.ebay.com)
(일본 → 한국)

서비스 상세

  • – 이베이재팬 상품 DB 연동 / 가공
  • – 이베이코리아 판매 / 마케팅
  • – 통합물류센터 / 해외배송 서비스
  • – 번역센터 지원 서비스
  • – CS센터 운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