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전문 쇼핑몰, 에타(ETAH)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홈퍼니싱 전문 쇼핑몰, 에타(ETAH)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6월 26, 2019 보도자료, 전체 by yic

홈퍼니싱 전문 쇼핑몰 에타(ETAH)가 6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하면서 공방 및 클래스 서비스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있다.

에타는 ‘Everything About Home(이하 ETAH)’의 약자로 가구, 소품, 주방 등 300여개 전문 브랜드, 약 7만개 상품 입점 및 판매를 하는 쇼핑몰 업체로, 다양한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구매가 가능하다.

에타의 신규 서비스는 ‘홈페이지 전체 리뉴얼’, ‘공방 및 클래스’, ‘리빙 매거진’이며, 리뉴얼 오픈기념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공방 클래스 브이로그 촬영

특히, 공방 클래스 입점 혜택으로 콘텐츠 촬영팀이 직접 찾아가 사진 및 브이로그 방식의 동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해외 직구로도 리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온라인 결제가 어려운 주부층을 위해 ARS 전화 결제도 지원하고 있다.

㈜에타 김의종 대표는 “자사는 일정 수준 이상의 브랜드를 선별하고 입점시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홈퍼니싱에 최적화된 카테고리 관리는 물론 단일 채널에서 전문 브랜드 셀렉션을 검색해 구매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에타는 30~50대 중상층 여성 및 20대 중후반부터 40대 초반의 1인가구 타겟으로 한 상품 소싱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력과 안목 있는 고객층 유입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Byyic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OP